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성탄축하 희망음악회 관람안내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1-30 21:50     조회 : 310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성탄축하 희망음악회 관람안내
(사)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는 성탄절을 맞이하여 안성시와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 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 후원으로 오는 2020년12월6일(주일)오후5시부터 당일 오후 7시까지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성탄축하 희망음악회가 “성탄의 빛을 온누리에 예수의 사랑을 이웃과 함께”라는 표어로 열린다.
희망음악회는 2단계 거리두기 일환으로 공연장에는 소수의 관객이 입장 가능하나 인터넷 온라인 <안성중앙교회> 유튜브 방송( https://youtu.be/0wAvj4WidDI )중계되어 평택.안성시민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종식을 열망하는 전 세계인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성탄축하 희망음악회를 관람할 수 있다.
특별히 당일 유투브 이벤트를 통하여 참여하신분들께는 선착순으로 커피음료 교환권을 발송해 드린다고 한다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1차 성탄축하 희망음악회에 출연진은 성악가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베이스 함석헌.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씨가 출연하여 2시간 동안 노래와 연주로 희망을 노래한다.
주최 측은 빛으로 온 예수그리스도의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통해서 우리의 가슴속에 따뜻한 이웃 사랑의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코로나19로 인하여 경제적 어려움과 실의에 빠진 우리의 이웃들에게 기쁨과 소망을 주는 희망콘서트를 통해서 시민의 화합과 시민문화 창달 및 화합에 보탬이 되고자 준비한다고 말했다.
또한 당일 오후 4시 안성시내 내혜홀 광장에서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 주최로 성탄트리 점등식을 갖는다.
한편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성탄축하 희망음악회는 원래 스타필드 안성점 고메아트리움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거리두기 2.5단계로 상승으로 인하여 1차 공연장소와 일정이 변경되었다.
그외 2차-4차까지<12월13일(일) 12월19일(토) 12월20일(일)> 스타필드 안성점 고메아트리움 연주회 공연은 코로나19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 조정될 시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진행된다.
희망음악회 후원에는 안성시, 안성시기독교총연합회.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 극동방송. CTS기독교TV. SK브로드밴드기남방송. 평안밀알복지재단.평택안성교차로. 평택안성벼룩시장. 평택자치신문. 평택시사신문이 후원한다.